BASIC과정에서는 언리얼 엔진의 기본 기능 및 개념을 다루며, 프로젝트 설정, 액터와 컴포넌트, 머티리얼 및 쉐이더, 그리고 기본적인 레벨 디자인과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등에 대해 학습합니다.
LEVEL UP과정에서는 심화된 개념과 고급 머티리얼과 쉐이더, 복잡한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네트워킹 및 멀티플레이어 등을 다루며, 프로젝트 개발과 성능 최적화에 대한 경험을 쌓습니다.
PORTFOLIO과정에서는 실전 프로젝트 경험을 중심으로, 성능 최적화와 코드 품질 개선을 통해 실무에 필요한 역량을 강화하고 포트폴리오를 준비합니다.
1 언리얼 엔진 소개와 기본 개념
2 언리얼 엔진 설치와 환경 설정
3 프로젝트 생성과 기본 설정
4 액터와 컴포넌트의 이해
5 머티리얼과 쉐이더 기초
6 레벨 디자인과 월드 빌딩
7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의 기초
1 라이팅과 조명 기초
2 UI 디자인과 UMG 기초
3 게임 로직과 블루프린트 프로그래밍
4 언리얼 C++ 기초
5 머티리얼과 쉐이더 고급 기법
6 복잡한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구현
7 언리얼 네트워킹과 멀티플레이어 구현
1 성능 최적화와 프로파일링
2 모바일 플랫폼 배포와 최적화
3 물리 시뮬레이션과 리소스 관리
4 언리얼 엔진의 시스템 및 에디터 활용
5 언리얼 엔진의 서드파티 툴 활용
6 게임 디자인과 스토리텔링
< 일반 정규과정 지원 >
특별한 사전 자격 조건 없음
< 국비지원과정 지원 >
1.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발급가능(일부 제외)
2.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 2년 이내 대학, 대학원생
- 4년제 대학 3학년부터 가능
- 3년제 대학 2학년부터 가능
- 2년제 대학 1학년부터 가능
3. 제외 대상 - 현직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 만 75세 이상인 사람
-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이 2년을 초과하는 대학생
-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특수형태 근로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이면서 45세 미만 대규모기업 종사자
주말 · 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합니다.
수강료 안내
순번 | 교습과목 | 교습비 |
---|---|---|
1 | 게임아트윅_평일 | 550,000(1개월) |
2 | 게임2D 캐릭터원화_평일 | 550,000(1개월) |
3 | 게임2D 배경원화_평일 | 550,000(1개월) |
4 | 게임그래픽_평일 | 550,000(1개월) |
5 | 게임UI/UX 디자인_평일 | 550,000(1개월) |
6 | 게임일러스트_평일 | 550,000(1개월) |
7 | 게임그래픽_평일 | 550,000(1개월) |
8 | 게임2D애니메이션_평일 | 550,000(1개월) |
9 | 게임3D캐릭터_평일 | 550,000(1개월) |
10 | 게임3D배경_평일 | 550,000(1개월) |
11 | 게임이펙트_평일 | 550,000(1개월) |
12 | 게임3D애니메이션_평일 | 550,000(1개월) |
13 | 3D하이폴리곤 스컬핑_평일 | 550,000(1개월) |
14 | 웹툰과정_평일 | 550,000(1개월) |
15 | 유투브 크리에이터_평일 | 550,000(1개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