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과정에서는애니메이션 타이밍 원리와 프레임애니메이션 기초를 공부하게 됩니다.
LEVEL UP과정에서는 애니메이션 타이밍 원리와 프레임애니메이션 기초를 공부하게 됩니다.
PORTFOLIO과정에서는 파티클툴 및 프레임 드로잉을 활용하여 작업 결과물을 생산하는 단계 입니다.
1 타이밍 이론
2 포토샵 메뉴 설명
3 애니메이션 이론
4 드로잉
1 게임 이펙트 컨셉 이해
2 저작도구 설정 및 활용
3 제작기법 숙련화
1 게임 장르 선택후 제작기획
2 2D & 3D 대응
3 Quality Assurance
4 포폴 홈페이지 작성
< 일반 정규과정 지원 >
특별한 사전 자격 조건 없음
< 국비지원과정 지원 >
1.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발급가능(일부 제외)
2.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 2년 이내 대학, 대학원생
- 4년제 대학 3학년부터 가능
- 3년제 대학 2학년부터 가능
- 2년제 대학 1학년부터 가능
3. 제외 대상 - 현직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 만 75세 이상인 사람
-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이 2년을 초과하는 대학생
-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특수형태 근로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이면서 45세 미만 대규모기업 종사자
주말 · 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합니다.
수강료 안내
순번 | 교습과목 | 교습비 |
---|---|---|
1 | 게임아트윅_평일 | 550,000(1개월) |
2 | 게임2D 캐릭터원화_평일 | 550,000(1개월) |
3 | 게임2D 배경원화_평일 | 550,000(1개월) |
4 | 게임그래픽_평일 | 550,000(1개월) |
5 | 게임UI/UX 디자인_평일 | 550,000(1개월) |
6 | 게임일러스트_평일 | 550,000(1개월) |
7 | 게임그래픽_평일 | 550,000(1개월) |
8 | 게임2D애니메이션_평일 | 550,000(1개월) |
9 | 게임3D캐릭터_평일 | 550,000(1개월) |
10 | 게임3D배경_평일 | 550,000(1개월) |
11 | 게임이펙트_평일 | 550,000(1개월) |
12 | 게임3D애니메이션_평일 | 550,000(1개월) |
13 | 3D하이폴리곤 스컬핑_평일 | 550,000(1개월) |
14 | 웹툰과정_평일 | 550,000(1개월) |
15 | 유투브 크리에이터_평일 | 550,000(1개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