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u game school
공지사항

개강일
국비 매월 개강
02.584.0806
3D배경디자인
국비과정 3D배경디자인

3D배경디자인

3D배경디자인

3D배경디자인 과정을 통해 게임 제작사 그래픽 팀원으로 입사하기위한 드로잉 기법과 인체에 대한 이해 색감, 질감 들을 배우는 과정
상담문의 시간표조회 수강료조회 무료진로상담
  1. BASIC과정에서는 기본 조형 감각을 다지고, 기초 스케치 및 맥스 등 3D작업에 필요한 프로그램툴에 대한 공부를 하게 됩니다.

  2. LEVEL UP과정에서는 기본 캐릭터제작 및 배경제작 등을 통한 본적적인 실력향상을 하는 과정입니다.

  3. PORTFOLIO과정은 일정수준 이상에 다다른 학생들이 게임개발사 3D부문 입사를 위한 포트폴리오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단계입니다.

  • BASIC
  • 1 배경 기초 조형

    기초 투시 및 효과적인 모델링 맵핑을 위한 기초 조형 학습

    2 맵핑을 위한 기본 드로링 기법

    배경맵핑을 위한 여러가지 질감표현기법 및 입체 표현 기법 학습

    3 포토샵 메뉴설명

    포토샵을 이용하여 맵핑에 적용하는 방법, 레이어와 브러쉬, 기타 리터칭법에 대해 설명하는 과정

    4 3DMAX매뉴얼 설명

    맥스 인터페이스와 캐릭터모델링을 위한 매뉴얼 숙지과정
  • LEVEL UP
  • 1 로우 폴리곤 모델링 방법

    게임에 쓰이는 로우폴리곤 모델링의 기초와 실전방법

    2 간단한 배경 오브젝트 제작과
    타일링맵핑

    투석기 등이 소형 오브젝트의 제작을 통해 맵핑방법의 숙지

    3 기본 배경건물 모델링 및 UV편집 방법

    배경건물 모델링의 기본 방법과 본격적인 배경 타일링 UV 편집 방법

    4 추가 프로그램 숙지(지브러쉬,
    바디페인터 등)

    하이폴리곤 스컬링을 위한 지브러쉬 메뉴얼학습과 효과적인 맵핑을 위한 바디페인터학습
  • PORTFOLIO
  • 1 고 퀄리티 게임배경건물 및 자연물
    제작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손맵 고퀄리티 게임배경 건물 및 자연물 제작

    2 배경 씬 구성 기법

    만들어진 건물 및 자연물 포함하여 배경씬(장면) 구성 셋팅

    3 노멀맵 배경 제작 기법

    하이폴리곤 스컬핑을 이용한 노멀맵 제작 방법 학습 및 마모셋셋팅방법 학습

    4 엔진 세팅

    UDK엔진의 기본 인터페이스 및 매뉴얼 학습과 본인이 제작한 배경오브젝트의 엔진내의 셋팅
  • 취업준비과정
  • 1 3D시트

    작업물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편집과 레이아웃을 전체적으로 셋팅하는 단계

    2 포트폴리오 정리

    게임그래픽회사 입사를 위한 포트폴리오의 최종 정리

    3 취업준비

    테스트 및 모의면접을 통해 취업을 준비
  • 자격요건
  • < 일반 정규과정 지원 >

    특별한 사전 자격 조건 없음              

                    

    < 국비지원과정 지원 >

    1.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발급가능(일부 제외)

    2.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 2년 이내 대학, 대학원생

    - 4년제 대학 3학년부터 가능
    - 3년제 대학 2학년부터 가능
    - 2년제 대학 1학년부터 가능

    3. 제외 대상 - 현직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 만 75세 이상인 사람
    -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이 2년을 초과하는 대학생
    -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특수형태 근로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이면서 45세 미만 대규모기업 종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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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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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보존 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 보존 기간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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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3D 배경디자인 커리큘럼
  • STEP 01

    BASIC

    3D 그래픽의 이해
    배경 모델링 워크프로세스이행
    리소스 최적화의 이해
    모델링 제작 및 실습
  • STEP 02

    Level Up

    HIGH & LOW 폴리곤의 구분
    모델링 토폴로지 방안과 숙지
    모델링 UV 제작
    모델링 텍스쳐 이해와 구현
  • STEP 03

    Portfolio

    배경 작업 컨셉설정
    3D 랜더링을 통한 결과물 구현
    개별 배경 포폴제작
  • STEP 04

    Employment

    포폴 홍보 및 취업 서류 구성
    전문 면접 교육
    현업 실무자 미팅 제공 및 멘토링
강사님의 피드백으로 통한 발전과정
강사소개
강의장
누리마루학원
산학협력 게임회사
누리마루 문의전화연중무휴

주말 · 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합니다.

02.584.0806~7

수강료 안내

순번 교습과목 교습비
1 게임아트윅_평일 550,000(1개월)
2 게임2D 캐릭터원화_평일 550,000(1개월)
3 게임2D 배경원화_평일 550,000(1개월)
4 게임그래픽_평일 550,000(1개월)
5 게임UI/UX 디자인_평일 550,000(1개월)
6 게임일러스트_평일 550,000(1개월)
7 게임그래픽_평일 550,000(1개월)
8 게임2D애니메이션_평일 550,000(1개월)
9 게임3D캐릭터_평일 550,000(1개월)
10 게임3D배경_평일 550,000(1개월)
11 게임이펙트_평일 550,000(1개월)
12 게임3D애니메이션_평일 550,000(1개월)
13 3D하이폴리곤 스컬핑_평일 550,000(1개월)
14 웹툰과정_평일 550,000(1개월)
15 유투브 크리에이터_평일 550,000(1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