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과정에서는 기본 조형 감각을 다지고, 기초 스케치 및 포토샵 등 컨셉작업에 필요한 프로그램툴에 대한 공부를 하게 됩니다.
LEVEL UP과정에서는 기본 캐릭터제작 및 배경컨셉제작을 통한 본격적인 실력향상을 하는 과정입니다.
PORTFOLIO과정은 일정수준 이상에 다다른 학생들이 게임개발사 컨셉부문 입사를 위한 포트폴리오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단계입니다.
1 기본 인체 비례 설명
인체의 기본적인 비례와 포인트 지점 설명 및 인체 투시, 무게중심에 대한 설명2 다양한 체형 설정
다양한 클래스별로 어울리는 체형 설명 및 체형별 특징과 인체의 단순화, 왜곡에 대한 설명3 해부학
사람의 몸에 달려 있는 뼈와 근육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모양, 움직임에 대해 설명하고 이해하는 과정4 포토샵 메뉴 설명
포토샵을 이용해서 그림에 적용시키는 방법, 레이어와 브러쉬, 기타 편집법에 대한 설명하는 과정1 인체모작
전체를 보는 방법을 익힘과 동시에 기본적인 질감 표현 및 디테일을 배울 수 있는 과정2 방어구의 구조와 복식의 이해
시대에 맞는 복식과 갑옷의 구조를 습득하고 이해하며 모작을 통해 다양한 복식을 이해해 나가는 과정3 기초디자인
다양한 자료를 보고 익히며 창작을 해보는 과정. 다양한 실루엣을 통해 재미있게 디자인을 구성해 나가는 과정4 창작디자인
실루엣을 이용하여 기본적인 디자인을 찾아가고 다양한 복식과 참고 자료를 이용하여 캐릭터의 아이덴티티에 맞는 지아니을 구성하는 과정1 글레이징 기법의 이해
컬러로 바로 시작하는 방법보다는 조금은 더 이해하기 쉬운 글레이징 기법 (흑백 모드로 시작해서 컬러를 입혀나가는 방법)에 대한 설명과 이해2 고유명암의 이해와 양감의 표현
각 사물이 가지고 있는 고유명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기본적인 양감표현에 대해 설명하고 표현하는 단계3 다양한 질감표현
사물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 반사율과 표면 질감 등에 대해 이해하고, 듀얼브러쉬나 텍스쳐를 이용하여 사물을표현하는 단계4 컬러의 완성
각 부분의 디테일과 함께 사물의 거리에 따른 제 각각의 부분 표현을 하며 전체적으로 정리하고 마무리 짓는 단계< 일반 정규과정 지원 >
특별한 사전 자격 조건 없음
< 국비지원과정 지원 >
1.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발급가능(일부 제외)
2.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 2년 이내 대학, 대학원생
- 4년제 대학 3학년부터 가능
- 3년제 대학 2학년부터 가능
- 2년제 대학 1학년부터 가능
3. 제외 대상 - 현직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 만 75세 이상인 사람
-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이 2년을 초과하는 대학생
-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특수형태 근로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이면서 45세 미만 대규모기업 종사자
BASIC
Level Up
Portfolio
Employment
주말 · 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합니다.
수강료 안내
순번 | 교습과목 | 교습비 |
---|---|---|
1 | 게임아트윅_평일 | 550,000(1개월) |
2 | 게임2D 캐릭터원화_평일 | 550,000(1개월) |
3 | 게임2D 배경원화_평일 | 550,000(1개월) |
4 | 게임그래픽_평일 | 550,000(1개월) |
5 | 게임UI/UX 디자인_평일 | 550,000(1개월) |
6 | 게임일러스트_평일 | 550,000(1개월) |
7 | 게임그래픽_평일 | 550,000(1개월) |
8 | 게임2D애니메이션_평일 | 550,000(1개월) |
9 | 게임3D캐릭터_평일 | 550,000(1개월) |
10 | 게임3D배경_평일 | 550,000(1개월) |
11 | 게임이펙트_평일 | 550,000(1개월) |
12 | 게임3D애니메이션_평일 | 550,000(1개월) |
13 | 3D하이폴리곤 스컬핑_평일 | 550,000(1개월) |
14 | 웹툰과정_평일 | 550,000(1개월) |
15 | 유투브 크리에이터_평일 | 550,000(1개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