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업체와의 프로젝트에서 고급 프로그래밍 이론을 실무에 적용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전문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기술과 효과적인 훈련방법을 도입하여 기업이 요구하는 핵심 실무인재를 양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과제와 기업과제를 통해 얻은 경험과 문제 해결 능력을 토대로 실무에서의 역량을 강조했습니다.
기업이 요청하는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한
이론 및 프로그램 기초 수업을 통한 기본확립 및 문제해결 목표설정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스킬업하며 실무자
피드백을 토대로 결과를 완성하고 효과적인
디자인 방안을 구현
테스트 및 검토를 통해 수집된 피드백을
종합하고, 필요한 최종 수정을 진행하고
프로젝트를 포트폴리오의 형태로 제작
< 일반 정규과정 지원 >
특별한 사전 자격 조건 없음
< 국비지원과정 지원 >
1.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발급가능(일부 제외)
2.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 2년 이내 대학, 대학원생
- 4년제 대학 3학년부터 가능
- 3년제 대학 2학년부터 가능
- 2년제 대학 1학년부터 가능
3. 제외 대상 - 현직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 만 75세 이상인 사람
-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이 2년을 초과하는 대학생
-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특수형태 근로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이면서 45세 미만 대규모기업 종사자
주말 · 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합니다.
수강료 안내
순번 | 교습과목 | 교습비 |
---|---|---|
1 | 게임아트윅_평일 | 550,000(1개월) |
2 | 게임2D 캐릭터원화_평일 | 550,000(1개월) |
3 | 게임2D 배경원화_평일 | 550,000(1개월) |
4 | 게임그래픽_평일 | 550,000(1개월) |
5 | 게임UI/UX 디자인_평일 | 550,000(1개월) |
6 | 게임일러스트_평일 | 550,000(1개월) |
7 | 게임그래픽_평일 | 550,000(1개월) |
8 | 게임2D애니메이션_평일 | 550,000(1개월) |
9 | 게임3D캐릭터_평일 | 550,000(1개월) |
10 | 게임3D배경_평일 | 550,000(1개월) |
11 | 게임이펙트_평일 | 550,000(1개월) |
12 | 게임3D애니메이션_평일 | 550,000(1개월) |
13 | 3D하이폴리곤 스컬핑_평일 | 550,000(1개월) |
14 | 웹툰과정_평일 | 550,000(1개월) |
15 | 유투브 크리에이터_평일 | 550,000(1개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