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과정에서는 기본 조형 감각을 다지고, 기초 스케치 및 포토샵 등 컨셉작업에 필요한 프로그램툴에 대한 공부를 하게 됩니다.
LEVEL UP과정에서는 기본 캐릭터제작 및 배경컨셉제작을 통한 본격적인 실력향상을 하는 과정입니다.
PORTFOLIO과정은 일정수준 이상에 다다른 학생들이 게임개발사 3D부문 입사를 위한 포트폴리오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단계입니다.
1 기본 인체 비례 설명
인체의 기본적인 비례와 포인트 지점 설명 및 인체 투시, 무게중심에 대한 설명2 다양한 체형 설정
다양한 클래스별로 어울리는 체형 설명 및 체형별 특징과 인체의 단순화, 왜곡에 대한 설명3 인체 해부학
사람의 몸에 달려 있는 뼈와 근육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모양, 움직임에 대해 설명하고 이해하는 과정4 포토샵 메뉴 설명
포토샵을 이용해서 그림에 적용시키는 방법, 레이어와 브러쉬, 기타 편집법에 대한 설명하는 과정5 3DMAX메뉴얼 설명
맥스 인터페이스와 캐릭터모델링을 위한 매뉴얼 숙지과정1 로우 폴리곤 모델링 방법
게임에 쓰이는 로우폴리곤 모델링의 기초와 실전방법2 간단한 오브젝트 제작과 맵핑
투석기 등이 소형 오브젝트의 제작을 통해 맵핑방법의 숙지3 기본 인체 모델링 및 UV편집 방법
인체 모델링의 기본 방법과 본격적인 캐릭터 UV 편집 방법4 추가 프로그램 숙지(지브러쉬,
바디페인터 등)
1 고 퀄리티 게임캐릭터 제작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손맵 고퀄리티 게임캐릭터 제작2 하이콜리곤 캐릭터 제작
지브러쉬를 이용한 고퀄리티 하이폴리곤 스컬핑3 노멀맵 캐릭터 제작 기법
하이폴리곤 스컬핑을 이용한 노멀맵 제작 방법 학습 및 마모셋셋팅방법 학습4 엔진 세팅
UDK엔진의 기본 인터페이스 및 매뉴얼 학습과 본인이 제작한 캐릭터의 엔진내의 셋팅1 3D시트
작업물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편집과 레이아웃을 전체적으로 셋팅하는 단계2 포트폴리오 정리
게임그래픽회사 입사를 위한 포트폴리오의 최종 정리3 취업준비
테스트 및 모의면접을 통해 취업을 준비< 일반 정규과정 지원 >
특별한 사전 자격 조건 없음
< 국비지원과정 지원 >
1.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발급가능(일부 제외)
2.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 2년 이내 대학, 대학원생
- 4년제 대학 3학년부터 가능
- 3년제 대학 2학년부터 가능
- 2년제 대학 1학년부터 가능
3. 제외 대상 - 현직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 만 75세 이상인 사람
-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이 2년을 초과하는 대학생
-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특수형태 근로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이면서 45세 미만 대규모기업 종사자
BASIC
Level Up
Portfolio
Employment
주말 · 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합니다.
수강료 안내
순번 | 교습과목 | 교습비 |
---|---|---|
1 | 게임아트윅_평일 | 550,000(1개월) |
2 | 게임2D 캐릭터원화_평일 | 550,000(1개월) |
3 | 게임2D 배경원화_평일 | 550,000(1개월) |
4 | 게임그래픽_평일 | 550,000(1개월) |
5 | 게임UI/UX 디자인_평일 | 550,000(1개월) |
6 | 게임일러스트_평일 | 550,000(1개월) |
7 | 게임그래픽_평일 | 550,000(1개월) |
8 | 게임2D애니메이션_평일 | 550,000(1개월) |
9 | 게임3D캐릭터_평일 | 550,000(1개월) |
10 | 게임3D배경_평일 | 550,000(1개월) |
11 | 게임이펙트_평일 | 550,000(1개월) |
12 | 게임3D애니메이션_평일 | 550,000(1개월) |
13 | 3D하이폴리곤 스컬핑_평일 | 550,000(1개월) |
14 | 웹툰과정_평일 | 550,000(1개월) |
15 | 유투브 크리에이터_평일 | 550,000(1개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