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과정에서는 파이썬의 기본 문법과 데이터 타입부터 시작하여 예외 처리와 파일 입출력에 대한 기초를 다루며, 이를 통해 게임 개발의 기본적인 뼈대를 구축합니다.
LEVEL UP과정에서는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 게임 개발 환경 설정, 게임 엔진의 기본 개념을 통해 실제 게임을 만들기 위한 준비를 갖추게 됩니다.
PORTFOLIO과정에서는 실전 프로젝트 경험과 포트폴리오 작성을 중심으로 게임 프로젝트 관리와 유지보수 전략 등을 학습하여 실무에 필요한 능력을 키우고 포트폴리오를 준비합니다.
1 파이썬 기초 문법과 데이터 타입
2 조건문과 반복문 활용
3 함수와 모듈의 이해
4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기초
5 클래스와 상속 개념
6 예외 처리와 오류 처리 기법
7 파일 입출력 기초
1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
2 게임 프로그래밍 개요와 역할
3 게임 엔진의 기본 개념과 구성 요소
4 게임 객체와 컴포넌트의 이해
5 게임 로직과 이벤트 처리
6 게임 씬과 레벨 디자인
1 게임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기초
2 사용자 입력과 제어 시스템
3 사운드 및 음향 효과의 적용
4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기초
5 게임 데이터베이스 연동과 저장 기능
6 게임 개발 디버깅 및 테스팅
< 일반 정규과정 지원 >
특별한 사전 자격 조건 없음
< 국비지원과정 지원 >
1.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발급가능(일부 제외)
2.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 2년 이내 대학, 대학원생
- 4년제 대학 3학년부터 가능
- 3년제 대학 2학년부터 가능
- 2년제 대학 1학년부터 가능
3. 제외 대상 - 현직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 만 75세 이상인 사람
-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이 2년을 초과하는 대학생
-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특수형태 근로자
-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이면서 45세 미만 대규모기업 종사자
주말 · 공휴일에도 상담 및 접수 가능합니다.
수강료 안내
순번 | 교습과목 | 교습비 |
---|---|---|
1 | 게임아트윅_평일 | 550,000(1개월) |
2 | 게임2D 캐릭터원화_평일 | 550,000(1개월) |
3 | 게임2D 배경원화_평일 | 550,000(1개월) |
4 | 게임그래픽_평일 | 550,000(1개월) |
5 | 게임UI/UX 디자인_평일 | 550,000(1개월) |
6 | 게임일러스트_평일 | 550,000(1개월) |
7 | 게임그래픽_평일 | 550,000(1개월) |
8 | 게임2D애니메이션_평일 | 550,000(1개월) |
9 | 게임3D캐릭터_평일 | 550,000(1개월) |
10 | 게임3D배경_평일 | 550,000(1개월) |
11 | 게임이펙트_평일 | 550,000(1개월) |
12 | 게임3D애니메이션_평일 | 550,000(1개월) |
13 | 3D하이폴리곤 스컬핑_평일 | 550,000(1개월) |
14 | 웹툰과정_평일 | 550,000(1개월) |
15 | 유투브 크리에이터_평일 | 550,000(1개월) |